본문 바로가기

보라데이/보라데이 이야기

[인천센터]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보라데이(Look-Again) 캠페인 실시

 

 

 

 

 

 

58() 오후 2시 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는 인천 신세계백화점 상설무대에서 보라데이-Look Again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천지역 보라데이캠페인은 여성긴급전화1366인천센터에서 주관하여 인천경찰청, 여성폭력상담소 및 보호시설, 아동복지관, 청소년기관 등 인천지역 유관 기관과 협력하여 가정폭력 예방의 날 보라데이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보라데이캠페인은 여성긴급전화1366 인천센터에서 제작한 폭력예방 율동 UCC 공연과 함께 마임 퍼포먼스, 태권도 격파시범, 가정폭력예방영상 상영, 보라데이 기념 포토존 운영 응답하라 1366퀴즈, 티셔츠 메시지 전달 등 다양한 볼거리로 인천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또한 인천시민들은 폭력추방선언문 낭독,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추방을 기원하는 메시지 작성, 보라데이를 상징하는 보라색 조끼와 우산을 맞춰들고 종합문화예술회관 거리를 행진하는 등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였다.

 

이번 보라데이캠페인을 통해 인천시민들이 가정폭력 예방의 날 보라데이를 기억하며 가정폭력은 앞으로 없어져야 할 심각한 사회문제라는 것을 인식하며 가정폭력 대처방안을 공유할 수 있는 캠페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