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라데이/보라데이 이야기

[여성긴급전화1366대전센터]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보라데이(Look - Again) 캠페인 실시

 

 

 

 

 

 

  29() 오후 3시 대전시 은행동 으능정이거리에서 매월 8일 가정폭력 예방의 날 보데이캠페인이 진행되었다이번 행사에는 백춘희 대전시 정무부시장을 비롯한 시구 공무원, 대전지방경찰청, 자치구 아동·여성보호지역연대위원, 여성긴급전화1366 대전센터, 가정폭력 상담소, 가정폭력 관련 시설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대전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여성긴급전화1366 대전센터가 주최한 보라데이캠페인은 민경 합동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가정폭력 예방을 목적으로 유관 기관 간의 협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관심이 가정폭력을 멈춥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전 으능정이거리, 지하상가, 은행동 일대를 경유하며 시민대상 가정폭력 예방 문구를 외쳤다. 또한 가정폭력 예방 피켓 홍보, 풍물패 공연, 대박 터트리기, 가정폭력 피해자 응원 메시지 작성 등 시민들의 관심 제고와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였다.

백춘희 정무부시장은 합동 캠페인을 통해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강화 및 대 시민 홍보 등 강화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의식을 높이고, 가정폭력과 아동학대가 없는 안전한 대전 만들기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